점심메뉴_풀무원 롤유부초밥 맛있게 싸는 법

반응형
728x90

겨울방학이라 아이들과 삼시세끼 차려먹느라 힘든 분들 많으실 거예요. 저 역시도 두 아이들 챙기느라 아침, 점심, 저녁 매번 고민이에요. 저 혼자 먹는 밥이라면 간단하게 빵이나 커피로 때울 텐데, 그럴 순 없으니깐 오늘도 점심메뉴 고민에 들어갑니다. 지난번 마트에서 산 초밥이 있었어요. 일반 유부초밥이 아닌 롤 초밥이라고 하네요. 믿고 사는 풀무원 제품이니 한번 사봤어요.

 

풀무원에서 롤 유부초밥을 출시했어요. 신기하죠? 김밥 같기도 하고, 초밥 같기도 하죠?

평소 유부초밥이 소스랑 다 들어있어 밥만 준비하면 되서 자주 이용하는데, 이번 롤 유부초밥도 다 들어있으니 밥만 준비해주세요.

 

재료

풀무원롤유부초밥(구성-펼친유부 8장, 재래김 8장, 타르타르소스 1개 , 초밥 소스 1개 , 참깨 야채 1개 ), 밥

 

롤유부초밥 만들기

1. 식혀둔 밥에, 초밥소스와 참깨 야채들을 넣어 섞어줍니다. 크게 펼쳐진 사각 유부 8장과 그 옆에 김 8장도 같이 준비해요.

 

2. 김밥 말듯 해주시면 되요. 맨 밑에 사각 유부를 깔고 그위에 김 그리고 그위에 밥을 적당한 크기로 조물조물 한담에 올려주세요. 초밥 소스가 들어가 뭉쳐지기 때문에 김밥 모양으로 만들고 그위에 올려주고 김밥 말들 돌돌 말려주세요.

 

3. 김 길이가 유부보다 짧기 떄문에 김으로 밥을 다 말아주고 그 담엔 유부는 말아주기만 하면 돼요.

풀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김이 밥을 단단히 잡아주고, 유부도 길이가 넓기 때문에 잘 잡아주네요.

8개 2~3인분이라는데 양이 적어 보이나요?

 

4. 한입에 먹기 좋게 반씩 잘라줍니다. 그럼 16개로 변신~ 한 사람이 8개씩 먹으면 딱이네요. 

 

너무 간단하죠? ㅋㅋ 오히려 너무 간단해서 놀랐다는요~ 속에 넣는 유부초밥보다 훨씬 편하더라고요. 풀무원 롤 유부초밥 처음 사봤는데 담에 또 재구매의사 있어요. 속에 게살이나 요즘 키토 제닉 식단이 유행하니 사각 유부만 사서 속에 계란으로 넣어주거나 해서 속재료만 바꿔 여러 음식으로 활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 점심도 간단하게 해결하니 참 좋네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