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나혼자산다 이장우 캠핑카 제우스640FU 캠핑카 끝판왕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하이유입니다.

두번째 캠핑카 리뷰만에 벌써 끝판왕이 나와버렸어요. ㅎㅎ 어쩌죠?사진 찍은 순서대로 포스팅하려다 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바로 끝판왕이 나왔네요.

 

이장우 캠핑카로 유명한 제우스 캠핑카예요.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란 프로그램에 포터 캠핑 타를 타고 즐기는 모습에 실시간 검색에 오른 적이 있었지요. 저 역시 보다가 남편과 대박이다 저 캠핑카 아주 좋다~ 얘기했었거든요. 연예인이 선택할 정도면, 얼마나 좋은 캠핑카일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그 캠핑카가 눈앞에 있었습니다. ㅎㅎ

 

 

 

예스알브이 제우스 ZEUS640 FU

 

 

 

평범한 캠핑카를 거부하면서도 심플하고 감각적인 외부와 균형 잡힌 레이아웃, 주행 안정성을 보장하는 제우스 640FU입니다. 회사는 예스 알브이 YES RV라는 회사인데 제우스 640의 모든 설계와 제작, 애프터서비스까지 YES RV에서 무한책임제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우스캠핑카 제우스 640FU 차량 외부

 

 

 

이렇게 외부에 모니터에 이장우의 나 혼자 산다의 방송화면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ㅎㅎ

 

 

 

차량 뒤에 이런 창고 공간이 넓게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차량 뒤에는 이렇게 창문이 길게 있어 밖에 보기도 좋겠지요.이 부분은 아마 침대 부분이었던 거 같아요.

 

 

 

차량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예요. 그 앞은 운전석이고 그 위에도 조그맣게 침대 공간이 있었어요.

 

 

맘에 드는 점은 좌석에 안전벨트가 있더라고요. 캠핑카들이 실제 탑승인원과, 잘 수 있는 인원이 다른 경우가있어 저희같이 4인가족인 경우엔 비용이 상당히 올라가더라구요. 보통 탑승인원이 2~3인이고 잘수 있는 인원은 4인인 경우가 있어서요. 이 제우스640FU는 차량탑승인원수도, 잘수 있는 인원수도 아마 5인이었던 것 같아요. 정말 넉넉한 거죠.앞에서 운전하고 뒤에 타서 여기서 안전벨트 매고 가면  될 것 같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옆이 아니고 운전석 바로 뒤 다 보니, 멀미할 수 있겠습니다. 뒤로 가는 역방향이더라고요.ㅠㅠ

 

 

 

 

들어가서 왼쪽에 보이는 주방과 바로 앞에 화장실이에요. 주방에 저 나무색도 마를 올리면 싱크대 개수대가 됩니다. 그 밑에 선반들이 있고 왼쪽으론 선반을 올리면 테이블 같은 게 되나 봐요. 그리고 그 앞에 화장실과 냉장고 옷장 등등이 있었어요.

 

 

 

주방이에요. ㅎㅎ수전도 정말 좋은데요? ㅋㅋ

 

 

 

왼쪽 끝에 있는 침대입니다. 처음 오른쪽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 위에 미니 베드까지 포함해서 총 5명 탑승하고, 5명이 잘 수도 있는 듯하네요.

 

제우스 캠핑카 ZEUS 640FU

 

 

 

자~가격을 보실게요. ㅎㅎ 기본 차량은 약 7100만 원가량하는데, 모델 차처럼 옵션 패키지를 하면,  1500만 원가량 추가되니다. 와우~총가격은 정확하게 87,135,510 원이네요. 이 가격은 박람회 행사기간 할인가였고요. 지금은 아마 가격이 틀릴 것 같아요.

아~다행히 1억은 안 넘습니다. ㅋㅋ 어딘가에서 1억 넘는 차도 본 것 같은데요. 차차 보여드릴게요 ^^

 

제우스 캠핑카 ZEUS640 FU 사양

 

 

어닝 또한 캠핑카의 큰 매력 중 하나예요. 어닝 피고 그아래 테이블 놓고 의자에 앉아 바다 바라보며 힐링타임~ 생각만 해도 너무 좋네요. ㅎㅎ 2중 도어록에 태양전지판, 외부 LED어닝 조명도 큰 메리트네요.

 

 

 

하부 배터리함과 외부에 샤워기, 대형 수납공간 등등 여러 시설들이 있어 편리성을 더한 듯해요.

 

 

메시와 블라인드를 교차사용 가능한 창문과 동급 대비 가장 넓은 대형 스테인리스 사각 싱크대,

그리고 욕실 또한 엄청 넓었어요. 게다가 6명이 앉을 수 있는 대형 테이블 공간 사진엔 못 찍었지만 욕실에 미니센탁기까지 있었네요. ㅎㅎ

 

 

 

밤에는 에어컨 히터 통합 시스템으로 한여름에도, 한겨울에도 더위, 추위 걱정 없이 캠핑 갈 수 도 있네요.

전기 또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온도조절 매트리스..ㅋㅋ 겨울에 전기장판 가져가느라 무거웠는데요.

침대는 아까 테이블 있던 곳이 테이블을 낮추고 침실 공간으로 변신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활용을 보면 그 가격 받을 만한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내부 공간 활용이 엄청나니깐요.

 

예스알브이 YES RV

TEL. 1588-2738

HOME.본점.(전시장)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53길 126

■본인은 해당업체와 관계없으며 박람회에서 보고 느낀것을 토대로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