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대]캠핑로화로대 신개념감성화로대 (2021 캠핑&피크닉페어)

반응형
728x90

 

캠핑에 빼놓을수 없는게 바로 불멍이죠.

바짝 마른 장작이 타는 소리 "타닥타닥"

군고구마가 익어가는 소리 "타닥타닥"

화로대위에 석쇠를 올리고 그위에 라면을 끓이는 소리 "보글보글"

예전 캠핑사진 보며 그때 기억을 떠올리니 감성에 빠지게 되네요.

 

어른아이 할꺼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캠핑의 꽃 불멍이에요. 이번 박람회에서  남편이 화롯대를 바꿔야 한대서 이번에 화롯대를 유심히 봤는데요, 그러다 새로운 신개념화로대를 발견했어요.

 

 

캠핑로 CAMPINGRO

오븐과 난로를 하나로 2 in 1 기능 화로, 캠핑로 화로입니다.

전 이거 보고, 군고구마기계 아니냐고 ㅋㅋ 물어봤는데요  아니고요, 신개념 화목난로라고 하네요.

화목난로란 나무 장작을 연료로 쓰는 난로입니다. 나무 장작만 구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난방이 가능해서 캠핑장 간이 난방용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난방시 연기가 많이 발생하므로, 빈틈없이 꼼꼼하게 연통을 설치해야한다고 하네요~

겨울에 춥기 때문에 화목난로를 많이들 쓰시나봐요. 전 불관련해선 겁이 많아서 요런건 조금 무서워요.

 

 

캠핑로화로 DW-380S

 

열전도율이 탁월한 고효율 소재인 60계열의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우수한 난방기능과 내부 대류 방식의 간접구이 오븐으로 설계된 캠핑로 화로입니다.  규격화된 부품으로 부품교체도 되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 분리해서 전용가방에 담으면 맨 위 사진에 있는 주황색가방안에 들어가니 부피도 그리 큰것같진않아요.

 

손가락표시가 가르키는 화로대는 DW-270 모델로 1~2인용이라고 하네요.

 

 

 

 

 

 

 

 

불멍화로대 봉화로

 

이 화로대 보고 무릎을 탁 칩니다. ㅎㅎ 찾던게 바로 이런 화로대인데,~~

불멍도 되고 직화도되고, 디자인도 너무 이쁘죠.

왠지 공간도 별로 안 차지할것같구요.

 

캠핑의 꽃! 아노다이징 코팅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화로 [봉화로]

봉화로는 유용하게 쓰일수 있겠네요 전용 그릴에 삼겹살도, 꼬치구이도요. ㅎㅎ

바베큐로 언제든 변신하로, 4.4KG로 엄청 가볍다고 하네요!

 

다리를 먼저 조립하고,육각면을 조립하면 끝!! 남편은 가벼운게 제일 좋대요.ㅎ

아이들이 어려 이제껏 남편혼자 짐을 다 옮겼거든요. 이젠 아이들이 컸으니 짐도 서로 날라줍시다. ㅎㅎ

 

요샌 저렇게 화로대 구멍뚫려 그 사이로 불멍하게되면 새어나오는 불빛이 그렇게 이쁘더라구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