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기_①강릉중앙시장맛집(리틀마리거기, 중화짬뽕빵)

반응형
728x90

지난봄에 다녀온 강릉 여행기입니다.

여행 다녀와서 바로 작성하려 했지만 포스팅이라는 게 한번 밀리면 끝도 없이 밀리더라고요. ㅎㅎ

 

 

 

가는 날이 장날인가요~ 출발서부터 비가 너무 많이 왔어요.

바다 보러 떠난 여행인데, 바다가 안 보이게 생겼네요. 

일단 아침 일찍 떠나 이른 점심시간에 맞춰 , 식당을 예약했어요.

사람이 많다고 하여 혹시나 해서 전화를 걸었는데 선뜻 예약을 받아주시더라고요.

하지만 점심시간보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저희뿐이고, 역시 코로나 때문에 영업이 예전만치 엄청 되진 않는 듯했어요.

 

짜잔~ 인터넷, 인스타에서 요사진 하나 보고 열심히 서칭 해서 갔습니다.

스누피 카레를 먹으러 갔고요. 치즈돈가스는 덤이에요~

같은 카레맛일 텐데 그릇을 싹 싹 비워가며 끝까지 먹었네요.

 

텅 빈 매장 분위기였어요.

코로나 초기인데도 좌석 간 간격은 넓었네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아드님 같으신 분이 주방에서 음식 조리하시고, 어머님이 서빙과 카운터를 보셨어요.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어요. ㅎㅎ

 

강릉 거기 ☎ 033-644-5852 @강릉시 금성로 23번 길 4-5

 

다음 코스는 월화 거리였어요.

요기도 비가 안 오고 햇빛이 쨍하면 이뻤을 텐데 아깝아깝 ㅠㅠ

 

 

아이들만 우선 사진 한 장 남기고요,

 

 

여기온 이유는 바로 이 강릉 중화 짬뽕 빵을 사기 위해서였어요.

강릉여행을 먹방 여행으로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먹는 일정을 정말 타이트하게 넣었어요.

그동안 못 먹은 거 다 먹어주겠어~~ ㅎㅎㅎ (못 먹었나?)

 

 

일단 짬뽕 빵 겟 하고요.

 

요 빵집을 알게 된 건 제가 애정 하는 유튜버 <청춘 여락> 여락이들이 강릉 빵 투어를 와서 눈여겨보던 집이었어요.

사실 다른 빵집도 갔어야 했는데 비가 오니, 남편과 아이들이 쉽게 지쳐 멀리 가기 힘들더라고요.

 

 강릉 중화 짬뽕 빵 ☎010-8824-6812 강원 강릉시 금성로 13번 길 17

 

이대로, 강릉 중앙시장 근처 일정을 마치고 다음 코스로 넘어갈게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