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데이트맛집 마녀주방 추천메뉴 Top3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하이유입니다.

오늘은 이색 맛집 마녀 주방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추천 메뉴 3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마녀 주방은 2014년 10월 31일 강남본점에서 처음 오픈했으며 단순히 맛잇는 음식응ㄹ 넘어 재미있는 음식을 재밌는 공간에서 제공하기 위해 "맛있게 놀고 재미지게 먹자"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독특한 분위기에 독특한 메뉴들로 tv에 이색맛집, 이색데이트코스, 할로윈식당, 등 다양한 주제로 소개되어왔어요. 강남본점 오픈이후에 마녀주방홍대점, 마녀주방대학로점, 마녀주방 신촌점, 마녀 주방 천안점, 그리고 마녀 주방 엔터식스 안양역점까지 다양한 곳에 생겨났어요.

 

마녀주방엔터식스안양역점

• 주소_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32 엔터식스 안양역점 6층

• 전화_0507-1321-6306

• 영업시간_매일 10:30-21:30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다름)

 

 

 

무알콜링거칵테일_7,500원

 

마녀 주방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링거 칵테일은, 자체 공장을 통해 고온 스팀 멸균과정을 거쳐 제작돼 인체에 무해하고 한번 사용 후엔 밀봉이 되지 않는 일회성 제품으로 재사용을 하지 않으며 의료기기와는 다른 식음료 전용 필름으로 검증받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식당에 들어가면 각 테이블마다 링거 대가 있어요.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하니 링거 칵테일을 시키면 이 링거대에 걸어주고, 테이블에 컵에 링거를 꽂아 먹으면 됩니다. 

 

종류는 알코올과, 무알콜 두 가지이며 맛 또한 히비스커스 맛 블루 라임맛 두 가지로 나뉩니다. 주로 아이들과 방문하는 저는 당연히 무알콜로 시켰으며, 링거 칵테일 마녀의 피 _무알콜 히비스커스(빨간맛)과 링거칵테일 트롤의 피_무알콜 블루 라임(파란 맛)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얼음컵에 사이다가 담겨 나오고 위에 링거를 조절해 히비스커스와, 블루 라임을 떨어뜨려주면 음료에 담기며 색이 합쳐져 빨간색~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맛은 히비스커스 사이다 맛, 블루 라임 사이다 맛이에요 맛이 진하지 않아 아이들도 좋아하고 이렇게 다 먹은 뒤엔 일반 탄산음료로 한 번 더 리필이 가능해요!

 

레드크림꽃게파스타_13,500원

저는 좀 매콤~한 게 먹고 싶어 레드 크림 꽃게 파스타를 시켰어요. 꽃게, 날치알, 레드 크림소스, 파마산 치즈까지 꾸덕한 치즈 풍미가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어울려 정말 맛있어요. 로제 파스타와는 조금 다른 크리미 한 맛이 더 나더라고요. 밥 비벼 먹어도 좋은 살짝 매콤함이 있다고 표현할게요. ㅎㅎ

파스타 돌돌 말 때마다 날치알이 같이 딸려 나와 씹을 때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아요. 이거 먹고 아 집에 가서 저녁에 알밥을 먹어야 하나 ~ 생각이 들 정도로 오랜만에 먹은 날치알에 여운이 오래가더라고요. ^^

 

 

떠먹는거미줄피자_15,000원

고구마 무스에, 특제 칠리소스, 베이컨, 양파슬라이스 거미 독 쿠키, 토르티야가 재료인 거미줄 피자가 나왔어요. 바닥에 토르티야를 깔고 고구마 무스에 소스와 치즈를 듬뿍 얹은 피자예요.

포크로 한 스푼 꽂아 돌돌돌 말아 올려주면 바닥에 토르티야와, 고구마 무스, 그리고 치즈가 돌돌 말려서 한입에 쏙 넣기 좋아요. 피자 도우 맛보다는 고구마 무스와 피자치즈맛이 강해 치즈 좋아하는 아이들한테 아주 인기가 좋더라고요.

 

마녀가 요리하고, 로봇이 서빙하는 곳

 

마녀 주방의 또 다른 이벤트는 바로, 서빙하는 로봇이에요. 첨에 주문서를 확인할 때 좌석 번호표도 같이 확인해주세요. 그럼 잠시 후 서빙로봇이 음식을 가득 싣고 우리 테이블로 다가옵니다. 저희가 시킨 음식은 첫 번째, 두 번째 칸이에요. 그 음식을 꺼내라고 로봇이 안내해요.

다 꺼낸 뒤엔 주문번호 테이블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면 미션 클리어! 로봇은 뒤도 안 돌아보고 다음 테이블로 떠납니다. 비대면에 최적화된 마녀 주방! 데이트코스, 안양역가볼만한곳, 이색맛집으로 추천해요! 가시면 꼭 저 3가지 메뉴는 드셔보길 추천하구요~

 


마녀주방 엔터식스 안양역점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