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에그타르트맛집 디저트카페 98퍼센트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하이유입니다.
하이유의 카페투어 시작할꼐요! 요새 맛집 찾아다님서 맛있는 빵먹고, 디저트 먹으며 하루하루 버티고 있네요.
까페에서 조용히 커피한잔 하는것도 힐링이되지만, 전 맛있는 빵, 이쁜빵 보면 넘 힐링되더라구요!

오늘은 범계역에 있는 디저트카페에 다녀왔는데요.
디저트카페들이 보통 12시넘어 오픈하기 때문에 저랑은 시간이 약간안맞는데 오늘 잠깐 짬이 나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디저트카페이름같지 않은 98퍼센트라는 네이밍을 가지고 있어 항상 궁금했는데~인스타로 며칠 관심있게 보다 인기메뉴 픽하러 다녀왔습니다!!

98퍼센트

• 주소_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1 센터프라자 3층 304호
• 영업시간_12:00-22:00/일요일 21:00 (월/화휴무)
• 인스타_@98percent__

범계역 디저트쇼룸 98퍼센트에 다녀왓어요!

범계역에서 중앙공원바라보는 쪽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옆 샐러드카페에 갔었을때 아 이 디저트카페 가봐야지! 했는데 문을 12시에 열어서 못갔었던적이 있었어요. 요즘 배달로도 디저트를 많이 시켜먹는 추세인만큼 쿠팡이츠에서도 리뷰수가 엄청나더라구요!
그래서 가기전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할까~ 대충 인스타보며 검색하고 찾아간 98퍼센트 리뷰 지금 시작할께요!


범계역 디저트카페 98퍼센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범계역 상가들이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보통 양쪽모두 가게들이 있어 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곳도 내리면 양쪽으로 다 가게들이 있어 쭉 끝까지 가시면 맨 끝에 위치한 98퍼센트가 보입니다.
외관도 깔끔하게 연핑크에 다크그린? 같은 조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졌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보통 주방안쪽으로 ㄱ자 테이블을 놓는데 여긴 손님들 위주로 ㄱ자 테이블을 놓고 그위에 디저트들을 올려놓았더라구요. 그리고 주방이 안쪽에따로 있었습니다. 외관 사진찍을때 파티쉐님이 살짝 유리에 비쳐졌는데 남자분이셨어요

98퍼센트의 다양한 디저트들을 한눈에 보아요


스콘, 쿠키, 까눌레, 에그타르트들이있고요 가운데 작업대에도 에그타르트가 거의 30개는 넘게 쌓여있더라구요!

왼쪽의 쇼케이스엔 케익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치즈케익류 계열들이었고 왼쪽부터 초코크럼블치즈케익, 피스타치오치즈케익, 애플크럼블치크케익 순입니다. 한조각에 7천원정도하는 가격들이었어요.

요새 한참 쿠키에 빠져있어 초코나무숲쿠키와 에타 피스타치오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매장내부에 테이블은 5개정도 되어보였고 간격은 꽤 넓은편이네요. 제가 딱 12시에 들어갔는데.... 진짜 사람들이 계속들어왓어요. ㅋㅋ 소문난 맛집인거 저만 모르고 이제왔나봅니다.

728x90


포장은 심플했어요 치즈케익만 종이상자에 담아주고, 에타와 쿠키는 비닐포장된채 비닐에 넣어주셨습니다.

98퍼센트 피스타치오치즈케익, 에그타르트, 초코나무숲 후기

어쩜~ 제가 색상을 잘 골랐네요 노랑, 와인색 화이트의 조합이라니~
초코나무숲쿠키는 매장에선 조명떔에 잘 안보였는데 윗면이 빨간색인거 알고 깜짝놀랐네요. ㅋㅋㅋ
내가 레드벨벳을 샀나? 햇어요.

먼저 에그타르트부터 반 잘라보았어요.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속 커스터드가 엄청~~~~ 푹신푹신하면서도
탱글탱글하면서도 깔끔했어요. 다른곳은 여기에 바닐라빈이 팍팍 들어가있다고 홍보도하고 장점으로 말씀하시는데, 98퍼센트의 에그타르트엔 바닐라빈이 커스터드에 바로 보이진 않았지만 풍미가 확 느껴지네요.
겉에 파이지도 바삭하고, 커스터드도 달면서도 깔끔한 맛이 났어요.

제가 너무도 궁금했던 피스타치오치즈케익크입니다. 치즈케익을 스벅같은데서 뉴욕치즈케익처럼 단단한 거만 먹어봤지 바스크치즈케익은 단가가 좀 높아서 자주 사먹진 않앗꺼든요. 요녀셕이 넘나 궁금했습니다. ㅎㅎ
치즈케익에도 피스타치오가 잔뜩 있었고 위에 올라간 크림에도 피스타치오가 촘촘히 박여있꼬 위에 토핑마져도~
피스타치오덩어리라고 봐야할것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꼬소~한 치즈케익 맛이더라구요.
크림은 살 짝 단데, 치즈케익이 그리 달지 않아 같이 먹으니깐 어울렸어요!!!

마지막으로 초코나무숲쿠키! 몰티져스 3개가 콕 박혀있고 밑엔 말차인듯한 색상과 위엔 레드벨벳처럼 빨간색이고 중간에 화이트초콜렛이 들어있었어요. 제가 요새 르뱅쿠키를 많이 먹어 겉바속촉인줄 알고 골랐는데 이건 바삭한 식감의 아메리칸쿠키인것 같았어요. 근데 또 두께가 엄청 두껍고 사이즈도 좀 커서 잘라 먹는데이빨이 살짝....아팠답니다.


까눌레를 못사온게 살짝 후회되네요~
에그타르트와 피스타치오치즈케익은 맛있게먹은 범계역디저트맛집 98퍼센트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