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3대야경명소 (랜선세계여행)

반응형
728x90

 

지구 반 바퀴를 날아 도착해 유럽여행을 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되는데요.

유럽의 야경 또한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로 너무나 근사한 추억이 됩니다.

낮과 밤 반짝반짝  눈부시는 아름다운 3대 야경 명소를 소개드립니다.

 


런던아이 London Eye

2000년 밀레니엄을 기념하며 세워진 런던아이는 템즈강변이 어우러진 멋진 야경을 볼수 있는 야경명소로 유명합니다.

제대로 된 야경을 느끼고 싶다면 노을빛 해질 무렵 대관람차에 탑승해보세요.

이용객이 많을 때에는 대관람차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하기 까지 1~2시간의 대기시간이 생기므로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약후 방문하시면 좋아요. 물론 주말 및 월별로 입장시간이 상이하니 사전에 확인해보시면 좋겠지요?

 

또한 런던아이의 모습을 카메라에 멋지게 담으려면 바로앞 주빌리 가든에서 바라보며 찍거나

웨스트민스터 브릿지에서 촬영하시면 멋진 야경사진을 담을수 있습니다!

 

주소 Riverside Building, Coumtry Hall, Westminster Bridge Rd, London, SE1 7PB

 

#런던아이 #런던야경 #런던파노라마로 볼수있는 곳


타워브릿지 Tower Bridge

19세기 영국에서 시작된 산업혁명의 주요무대로 하루에 수척배가 템즈강을 오갔다고 합니다.

조수간만의 차가 6cm 이상인데 다리와 강 수면이 10cm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배들이 쉽게 통과하지 못해

빅토리아 양식의 개폐식 다리인 타워브릿지가 완성되었습니다.

템즈강을 가로지르는 다리중 가장 야경이 아름답다는 평을 듣는 만큼 밤 하늘응ㄹ 배경으로 조명을 받아 하얗게 빛나는 타워브릿지는 빼놀을수 없는 런던의 야경 포인트중 한 곳입니다.

 

주소 Tower Bridge Road, London, SE1 2UP

 

#타워브릿지 #런던야경 #타워브릿지전시장


세인트폴대성당 Saint Paul's Gathedral

유럽에서 세번째로 높은 성당으로 돔 크기는 로마의 성베드로성당 다음으로 두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1981년 찰스왕세자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결혼식 장소로도 더욱 유명한 곳이죠.

그 유세만큼 밤낮없이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입니다.

 

해질녁 무렵 대성당 종탑에 올라 전던의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장시간 후에 방문하신다면 밤에 밖에서 그 전경을 바라볼수 밖에 없는데요.

밖에서 바라보는 대성당의 전경만으로도 마음의 평안과 런던 관광중 지친 하루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수 있습니다.

 

주소 St. Paul's Churchyard,  Lonon, EC4M 8AD

 

#세인트폴대성당 #런던야경 #세인트폴대성당종탑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