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학역 근처 커피맛좋은 동네카페, 오하커피

반응형
728x90

명학역 근처에서 시간이 잠깐 생겨 급 검색하여 카페를 다녀왔어요.

레트로풍 카페도 유행인것 같았는데 외관은 심플하게 꾸며진 오하 커피가 맘에 들어 가보게 되었어요!

 

오하커피

• 주소_경기 안양시 만안구 수리산로48번길9 1층

• 영업시간_11:00-20:00

• 인스타_@oha,coffee

 

 

 

 

간판이 흰색이라 잘 안보이니 눈크게 뜨고 찾아봅니다.

 

지도를 보며 찾아가고 있었는데,

이런! 지나쳤더라구요. ㅋㅋ 다시와 돌아보니 흰색외관에

간판색과 외벽타일 색깔이 비슷해서 잘 안보였나 봅니다.

동네에선 맛집으로 소문나 많이들 픽업해가시더라구요. 하지만 초행길인 저는 잠시 헤맸네요. ㅋㅋ

 

 

테이블은 3개 정도 있었는데  2면이 큰 통창으로 되어있어 햇빛이 들어와 이 공간이 참 이쁘더라구요.

(우리집도 좀 이랬으면....ㅠ)

유행하는 노출천정과 포스터들이 붙어 있었어요.

오하커피 뜻이 뭔지는...차마 물어보지 못했네요. ㅎㅎ 궁금한데..ㅋㅋ

 

무엇을 먹을까요 오하커피에선?

 

커피맛을 잘 모르는 커린이 이긴 하지만,,, 그래도 요새 커피를 꽤 마시다 보니 조금은 알것도 같기도 하고 그래요.

요즘은 원두도 두가지중 고르게 하는 곳이 많아진것 같아요. 전 겨울이를 골랐습니다. (슬의생 겨울이 아님 ㅋㅋ)

메뉴판 있는곳이 카운터에요 주방과 카운터가 바로 이어져있었어요.

무지하게 더운 날이어서 아아를 바로 원샷 때리고 싶은 날이었거든요.  아아와 찰떡인 브라우니도 하나 시켜써요.

커피맛이 아주 좋았어요!! 최근 마셔본 커피중에서 기억에 남을 만큼 맛있더라구요!

리뷰에도 커피맛이 좋단 평이 많던데~~~ 요 역시 잘 선택했던거 같아요 

한입 두입 먹다보니 벌써 아아를 다 마신거있죠..ㅠ

이럴줄 알았으면 사이즈업 할껄...사이즈업을 나중에서야 봐버렸네요.

 

드디어 맛본 오하슈페너!!(=라떼슈페너)

 

그 자리에서 커피를 한잔 더 시켰습니다. ㅋㅋㅋ

혼자 와서 커피두잔 마셔서 살짝 민망하긴 하였으나,, 아직 시간이 좀더 남았고 해서 한잔 더 마셧어요.

오하슈페너가 뭔지 궁금하기두 하구요.

 

카페를 가면 시그니처는 꼭 먹어봐야하잖아요!!

 

근데 메뉴판에 오하슈페너가 없다!!

"사장님! 저 오하슈페너 먹을려고하는데 없네요?" 라고 여쭤봅니다.ㅋㅋ

 

아인슈페너 밑에 라떼슈페너가 오하슈페너라고 하네요.

둘의 차이는.

아인슈페너는 아메리카노에 -생크림을 넣은것이고, 라떼슈페너(오하슈페너)는 라떼에 생크림을 넣은 것이라고 했어요.

 

아메리카노맛은 봤으니 그럼 라떼슈페너를 먹어봅니다. ㅎㅎ

 

이미 아아를 한잔 다 들이킨 상태에서 라떼슈페너를 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지만 맛있게 또 한잔 쭉 들이켰습니다.

티슈에 프린트된 귀여운 스마일 ㅎㅎ

 

거리가 가깝다면 커피마시러 한번 더 가보고싶은 곳이었네요~

거리가 좀 있으니 담에 또 근처갈 기회생기면 가보는걸로~

동네에 조용하면서도  커피맛이 깔끔한 오하커피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