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 소금빵맛집, 모아모아베이커리(ft.쌀소금빵)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블로그에 돌아온 하이유입니다.

그동안 여기저기 맛있는거도 먹고 좋은데 놀러도 다니며 찍어두고 기록해둔

맛집, 여행 포스팅 차차 올려볼께요~

 

오늘은 인스타에 동네 소금빵 맛집으로 핫하디 핫한 모아모아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작년즘엔가 관양동에 있을때도 주변맛집을 찾다 검색해서 다녀왔던 곳이었는데

어느새 저희동네 근처로 이사를 했길래 다녀와보았습니다~

 

 

 

카페정보

• 주소_경기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44  2층

• 영업시간_12:00-20:00 / 월요일휴무

• 인스타_@moamoa_bakery

 

 

인스타에서 많이 봐서 그런지 와본듯한 편안함~

관악부영아파트 상가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예전 매장은 지하에 있어서 사장님도 베이킹하며 참 불편할것 같은데, 옮기신 곳은 바로앞 뻥 뚫린 학의천을 바라보며 하늘과 공원뷰로 신선한 공기 마시며 일하실것 같아 다행스럽고 좋네요 ^^

 

쌀식빵 구움과자 케이크 클래스를 운영하는 모아모아베이커리

2층에 올라왔습니다. 하얀색인테리어에 파랑색글씨로 완전 깔끔한 빵집이 되었네요~

요즘 스마일 로고가 참 많은데~ 모아모아베이커리도 스마일로고를 사용하셨더라구요.

아파트 상가 자체는 오래된것 같아, 인테리어한지 얼마안된 모아모아베이커리가 더욱 반짝반짞 빛나는 듯 하네요.

 

모아모아베이커리 메뉴_오늘의라인업은 인스타로 공개

보통 그날그날 라인업같은 경우 인스타에 올려주시는데, 전 소금빵이 목표였기 때문에 그냥 갔구요.

일요일 점심즘에 방문했는데요 사장님께서 한참 베이킹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최근엔 배민배달까지 시작하셔 더욱 바빠지신듯 합니다 ㅎㅎ (포장용품들이 많네요)

막구워져나온 식빵들이 김을 빼느라 앞에 진열된듯 하구요.

 

빵나오는 시간을 보고 간게 아니고 제가 시간날떄 가다보니, 비어있는게 있더라구요.ㅎ

12시오픈이신데 그래도 1시즘에 가서 빵이 있을줄 알았는데 치즈소금빵은 이미 품절이라고하시네요.ㅎ

와우 소금빵의 인기란~~

 

저도 소금빵은 작년초쯤 알게되었는데, 최근 인기가 급상승중인거 보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괜히 더 먹어야할것만 같구,ㅎ

그래서 내일은 다른동네 소금빵 먹어보러 오픈런 해볼려구요 

(제가 또 포켓몬땜에 오픈런에 도가 트지 않았겠습니까? .. 포켓몬 오픈런은 차차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미 포켓몬의 인기가 끝나가고 있지만요.ㅠㅠ)

 

모아모아베이커리 빵의 특징은 쌀빵이라는 점이에요.

며칠전 빵을 먹고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어찌나 속이 더부룩하던지.

이제 나이가 들어서인지....속편한 음식을 먹어야 하나봐요.ㅠ

그래서 더욱 소금빵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쌀소금빵이었거든요.

 

그리고 오랫만에 까눌레와 몇몇 구움과자류를 샀습니다.

사장님께 이야기하면 담아주십니다~

관양동에 계실때도 한번 뵜었다는 짧막한 인사를 남기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총총총

 

모아모아베이커리 빵 시식후기

=

사실 소금빵은 집에 오자마자 한입 바로 먹었구요.

다음날 꺼낸 빵이다 보니 소금빵이 살짝 쭐어들었다고 표현해야하나요?

하지만 걱정 노노

바로 에프에 돌립니다. (먹방 유튜버 여수언니님도 다 에프에 돌려 바삭한 식감을 살리시길래 저도 한번 돌려봤습니다)

에프에 돌려 바로 꺼내니 겉에 바삭하게 잘 구워졌더라구요. ^^야호

 

소금빵은 역시나 맛있었구요.

다음날 드시게 된다면 꼭 에프에 돌려 먹어야할것 같더라구요.

역시 갓 구워져 나온빵이 젤루 맛있다는 진리를 다시한번 느꼈네요. ^^

츄러스휘낭시에를 샀는데 저 초코오레오휘낭시에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아이들이 간식으로 참 좋아할것 같죠?

우유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에요

츄러스휘낭시에에는 설탕까지 뿌려져있어 더욱 촉촉하믄서 맛있더라구요.

 

이상 모아모아베이커리 다녀온 후기를 마칠께요~

맛집, 술집, 카페 포스팅 거리가 쌓여있네요.

이제 정신 차렸으니 또 당분간 열심히 달려봐야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