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추천 들기름메밀막국수와 샐러드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유독 다이어트식에 요즘 관심이 많아진 하이유입니다.
며칠전 샐러드카페에 다녀온 후 이제 나도 샐러드좀 먹어볼까~ 해서 마트에 갔다 집어온 들기름메밀막국수에요.
메밀면만 있으면 쯔유섞어 먹어도 참 맛났는데 이번엔 들기름막국수를 먹고 싶어 풀무원 제품을 사와봤어요.

 

풀무원 들기름 메밀막국수

2인분이 들어있었어요. 조리법은 상당히 쉬워요~ 메밀면만 삶아서 찬물에 헹궈 채에 받쳐줬다 비벼먹으면 끝인 아주 간단한 요리입니다!

 

들기름 메밀막국수 구성은 메밀면 2개, 참깨 고명 2개, 간장소스 2개, 들기름 2개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메밀면은 진공 포장되어 포장지를 뜯으니 이런 탱탱한 메밀면이 나왔어요. 끓는 물에 살짝 끓이고 (너무 오래 끓이면 면발이 다 뿔어요~) 찬물에 헹궜다 채에 잠시 받쳐둡니다.

 

간장소스를 그릇에 부어봤어요. 포장지엔 다진 파가 들어있던데 실제론 없어서 파는 제가 따로 썰어 넣었어요.

 

면을 접시에 담아두고, 간장소스를 이제 부어줄 거예요. 메밀면이 생각보다 금방 불어서 빨리 먹으려고요

(절대 배고픈 거 아니고요. 불어서 빨리 먹으려고요 ㅎㅎ)

 

간장 소스를 부어주고, 참깨와 김가루 고명 뿌려줬어요.

 

 

마지막으ㅏ론 이 향긋한 들기름을 뿌려주면 돼요~

뿌려주고 버물버물 하면 이런 들기름 메밀면 막국수가 완성됩니다

 

 

 

소고기 야채샐러드

마트갔다가 샀던 샐러드야채팩이에요. 양상추, 로메인,상추 같은 쌈채소 계열의 채소들이 들어있었어요.
냉동실에서 한우스테이크인줄 알고 꺼냈던 고기인데, 꺼내보니 지난번 육회먹을려고 샀는데 못먹고 냉동실에 얼린 고기였어요. 얇디얇은 고기를 구워봤어요. ㅎㅎ

 

샐러드 야채 씻어주고 물기를 빼준 뒤 샐러드볼에 넣어주고 구운 고기도 얇게 썰어 넣어줬어요.

지난번에 샐러디를 먹고, 역시 샐러드의 90%는 드레싱이구나 깨닫고 오리엔탈 드레싱도 사 와봤어요.

견과류 맛도 좋았으니 견과류도 넣습니다

야채들과 고기, 견과류까지 곁들여 아주 건강한 맛이 납니다.  건강한 맛이에요!

샐러드볼 그렇게 크지 않아요 가까이 찍어서 그래요!!

 

들기름 메밀면 막국수와 야채샐러드로 건강한 저녁식사 먹었어요!!

오늘은 입맛도 없고 축 쳐지는 하루였어요. 내일부터 다시 기운도 내고 운동도 시작해야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 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