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미니멀캠핑필수품 인벤트레일러(2021캠핑&피크닉 페어)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하이유입니다.

지난번 일산에 킨텍스에서 캠핑용품을 잔뜩 찍어오긴 했는데, 사진 정리가 쉽지않네요. 브랜드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만 보니 헷갈리네요.ㅎ 평소 제가 관심있었던 상품위주로 일단 올려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캠핑용품은 바로 트레일러입니다. 항상 맥시멀로 떠나는 저희집에 완전 필요한거였는데 돈 조금 보태면, 더 좋은 걸, 돈을 쫌더 보태면 더더 좋은걸 이렇게 기대치가 올라가다보니 결정을 아직도 못하고 있어요. 저희 아파트에도 인벤 트레일러가 주차장에 세워져있어 항상 보면서 이쁘다~~ 이쁘다~~했었고 2년전즘 캠핑장 가서도 이 노란색 인벤 트레일러를 만났거든요. 너무 너무 이쁜거죠.

 

마치 저희 거 같죠? ㅎㅎ 하지만 저희 껀 아니고 옆집 트레일러였어요.

이번 박람회에서도 인벤트레일러를 만났습니다.

 

 

미니멀캠핑필수품_인벤트레일러

 

 

인벤트레일러공식홈페이지도 있고 카페도 있다고 하네요.

 

 

++ I N V E N the carrier ++

 

theinven.cafe24.com

 

 

인벤트레일러가격

 

인벤트레일러의 트레이드는 이 노란색입니다.관성타입이란 브레이크타입을 얘기하는것 같아요.

 

가격은 관성타입과 비노관성 타입으로 약 55만원의 차이가 나네요. 박람회 기간에는 아무래도 할인이 많이 되는데  대략 15만원정도 추가할인되는것 같아요.

 

인벤트레일러_상세컷

 

 

인벤트레일러 옆모습

인벤트레일러 앞모습 (화난거아님주의) ㅎㅎ

 

 

 

 

 

 

인벤트레일러_특장점

 

인벤트레일러의 특장점으론 무려 18가지나 뽑았습니다. (홈페이지참고)

가격경쟁력, 공기역학적디자인, 저밀도 폴리에틸렌재질, 7종테스트, 경량화, 큰용량, al-ko사 제품, 타이어&알루미늄휠, 방수작업, 방청작업, led램프, 배수구, hook, 에어쇼바, n/y nut, 네임플레이트, 지역전시장, 카드구매

 

인벤트레일러에 관심 있는 분들은 잘 보시고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