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중앙시장 수제쿠키맛집 여기에요, 위치타

반응형
728x90

안양중앙시장 옆 라인이 댕리단길이라고하여 핫한 카페들과 식당이 있어요.

중앙시장 갈일이 있어 쿠키집 검색하던중 이름도 맘에 들고, 쿠키도 맘에 든 곳이 있어 찾아가보게 되었습니다!

 

 

카페정보

• 주소_  경기 안양시 만안구 냉천로203번길6, 1층

• 영업시간_10시-19시(월:휴무)

• 인스타_@cafe_wichita

 

 

안양중앙시장 골목끝에 위치한 카페위치타

 

어디에선 댕리단길에 있는 쿠키집이라고 되어있는데, 엄연히 따지면 이곳은 댕리단길은 아니에요~

안양중앙시장 골목 끝 경계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저도 네비보고 찾아갔는데 이길이 맞나~ 여긴 정말 시장인데~ 하던즘

저 멀리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간판이 눈에 띕니다!!

 

옆 다른 가게와는 약간 비교되는,,듯 하지만

그래서인지 눈에 확 띄더라구요!

찾기 쉬웠어요!

 

위치타_정통 아메리칸 쿠키 스타일?

 

들어서서오른쪽 테이블, 왼쪽테이블 모습이네요.

오른쪽테이블은 벽에 벤치가 붙어있고, 왼쪽은 의자가 따로 있더라구요.

원목의 따뜻한 느낌에 화려한 모자이크타일 바닥이 인상적이더라구요.

천정에 레일조명을 달아 더 따뜻한 느낌도 났구요.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 아직 모든 쿠키가 다 나오진 않았어요~

주방에서 계속 만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요즘은 뭐뭐 샀는지 알아보기 위해 메뉴판을 찍어요. ㅎㅎ

집에와서 사진을 돌아보면 뭘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요.ㅠ

전 쿠키 4개를 샀습니다!

알고보니 사장님께서 제로이스트 실천중으로 병뚜껑을 모아오면  뚜겅개수에 맞춰 도장찍어주고 커피음료로 교환해주는 프로모션(?) 같은것을 하고 있나봐요.

전 하진 않았지만 포장봉투가 왠지 친환경적으로 보였어요. ㅎㅎ

먹어봅시다. 대왕쿠키

 

 말차마카다미아쿠키, 솔티드피넛버터쿠키, 레드벨벳크림치즈쿠키, 클래식초코쿠키입니다.

년식 나오게스리,,쿠키이름들이 너무 길어서 부르기도 쓰기도 힘들었어요. ㅋㅋㅋ

들어간게 많아서 겠지요??

 

크키 한개에 3500원 가량 합니다.김밥한줄가격이죠?

먹기전 접시에 노고 찍어봅니다.

단면도 참 이뻐요.

꽤 두툼하고 속이 꽉 차있어서 놀랬어요. 제가 바스락 거리는 식감의쿠키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위치타의 쿠키는 바스락거림이 아니라 쫀득쫀득한 맛이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냉동실에 살짝 굳혔다 커피랑 먹었더니 베리굿!!!

 

몰랐는데 제가 레드벨벳크림치즈를 참 좋아했떠라구요. ㅋㅋㅋ 새콤한 레드벨벳에 크림치즈랑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대왕쫀득한 마가레트 먹는 맛이랄까요?

재구매 의사 있었어요~자주 갈수 없는 곳이지만 나중에 시간되어 중앙시장 방문한다면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