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안양에 상륙한 연남동꽈배기 , 꽈페 범계점(ft.아아랑 먹기약속)

반응형
728x90

며칠전 범계를 나갔는데 뚝딱뚝딱 공사하는 곳을 봤어요.
뭐가 들어오는것일까~ 눈여겨 보는데 "꽈페"가 들어온다는 플랜카드를 보게 되었어요.
꽈페라뉘!
sns에서 핫한 그 디저트가 들어오다니!
연남동에 꽈페먹으러 가봐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동네에 생겼길래 후딱하니 가봤어요.

카페정보

• 주소_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17 112호

영업시간_10:30-21:00

• 인스타_quafe__beomgye




꽈페_K디저트 꽈배기의 대반란

요새 앞에 K자를 부치는게 유행이죠? 저도 한번 부쳐 보았습니다.
K디저트 그야말로 꽈배기는 본디 시장에서 사장님께서 설탕에 굴려 검은 봉다리에 쥐어주시는건 줄만 알았는데 ㅋ 최근엔 꽈배기 체인점이 많이 생기더니 결국 꽈배기를 디저트로 승화시킨 꽈페가 나타난것이죠
위치는 중앙공원가는 길가에 있는데 앞에 나무때문에 간판이 잘 안보여 관심이 없는 분들은 잘 모르고 지나치더라구요.
친구한테도 꽈페가 생겼다고 알려줬는데 지나치면서도 못봤다고 하더라구요.ㅎ
전 요런거에 관심이 많아 새로생긴 가게는 눈 크게 뜨고 보고 있답니다. ㅋㅋㅋ

알록달록 보기에도 이쁜 꽈페


SNS에서도 이미 색감미쳤다고 난리났었기 때문에 비쥬얼은 익히 알고 갔습니다.ㅎㅎ
눈으로 보니 더욱 놀라워요. 본디 베이커리들은 떼샷이 진리거든요
일단 맛배기로 전 4개만 고를려구요.~~ 이 많은 꽈배기들 중 심사숙고해서 4개만 우선 골랐습니다.

심플한 내부_테익아웃위주 매장

요즘은 테익아웃이 대세다보니 왠만한 대형카페들 아니고는 이렇게 픽업이나 간단히 대기할 장소들만 해놓는것 같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꽈배기진열대가 있고 직원분께 꽈배기구매할 갯수와 이름을 말하면 박스에 담아준뒤, 계산을 합니다. 길게 이어진 곳에 들어가보니 꽈페의 간판이 있었네요. 요게 도미노? 처럼 움직이면서 간판 색깔과 이름이 바뀝니다.ㅎㅎ

꽈페_먹어봅니다.

꽈배기이름표위에 베스트가 적혀있긴 한데, 그래두 우선 소신껏 골라보았습니다.
유니콘, 솔티드, 얼그레이, 민트오레오 순인데요. 유니콘은 일단 꽈페하면 저 꽈배기이기 때문에 골라봤어요.
그건 아이들에게 주고요~ 솔티드는 요새 또 소금뿌려진것은 다 유행이니, ㅋㅋ 한번 골라봤어요.
그리고 요새 제가 즐겨먹는 얼그레이, 민초파 남편을 위해 민트오레오 하나 선택 했습니다.

오픈이벤트로 손부채와 다음에 사용할수 있는 커피쿠폰을 주셨네요!
꽈배기 먹으러 한번더 갈때 사용해야겠어요

유니콘과 솔티드 ㅋㅋ 색감이 이뻐서 한번 담아봤어요.

하나씩 맛보기 위해 잘라서 접시에 담아줍니다.

유니콘은 색감 그대로의 맛이에요 달콤한 크림소다 맛?
그리고 솔티드는 버터가 조각조각 들어있고 꽈배기에 짠짠한 맛이 어우러져 단짠한 맛이 납니다. ㅎㅎ
그리고 제 픽의 얼그레이~~ 요즘 얼그레이 넘 맛있어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꼭 먹어야할 맛이에요!!
요즘 너무 덥기도 하지만 달달한 꽈배기는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제맛이에요!!!!

그리고 대망의 민초. ㅋㅋ 남편땜에 민초를 사긴 했는데요 한입 먹자마자 입안가득 퍼지는 치약향~~
흠~~ 전 민초아이스크림은 좋아하는데 민초꽈배기는 저랑 안맞는거같아요. ㅎㅎ

범계 꽈페
꽈페의 꽈배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늦지만 꼭답방 갑니다 ==33 )
(˶◕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